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0)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Home고객센터농장소식
   
  2016년 초복 출하를 마치고...
  글쓴이 : admin     날짜 : 16-07-14 07:31     조회 : 27007    
고객여러분^^*
올해 여름 초복 출하도 저희 <닛시꼬꼬> 고객여러분의 성원에 정말, 엄청나게, 초대박 매출로 마감하였습니다.
2013년 대박 매출 기록을 하고, 2014년, 2015년엔 그 보다는 조금씩 저조한 여름 초복 매출을 하였는데, 올해는 2013년 매출의 25% 신장세로 초대박 매출 기록을 또 경신하였습니다.

7월9일(토) 일반 고객님 1차 배송을 시작으로,
7월12일(화) 벌써 8년째 매년 여름 회사 직원 및 VIP 고객님 선물세트 배송,
7월13일(수) 단체의 선물 세트 배송과 우리 가장 소중한 일반 고객님 2차 배송,
으로 어제까지 완벽하게 마무리지었습니다.

여름 날씨지만 가끔씩 무덥다가 간간히 소낙비도 뿌려둔 덕분에 수라네농장의 병아리들도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으며 잘 커서 고객님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음지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열혈 단골고객님들 홍보대사 덕분으로 정말 처음 주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았고 7월9일(토) 첫 배송일에 닭을 끓여 드시고는 바로 추가로 주문이 가능한지 문의하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회사의 선물세트 주문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내년 여름엔 부디 미리미리 준비하시어 6월 중순경에 주문을 넣어주시면 좀 더 효율적인 배송이 될 것 같습니다.

또, 작년부터 최고급 품질의 냉매제를 사용한 결과, 여행가셨다가 그 다음날 도착한 분들조차 아이스박스를 개봉한 후 닭의 신선도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는 감사 인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이면 제주도에 계신 고객님까지 완벽하게 배송이 마무리되는 날입니다.
이제 저희 농장지기도 마무리 잘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올 계획입니다.
여러분도 올 여름 내내 건강하시고 휴가지에서도 여러가지 안전사고 조심하세요~*

다음 출하는 9월 초순 예정입니다.
친지분들 추석선물로 알맞은 시기에 출하하려고 합니다.




< 수 라 네 농 장 >      안주인    주영라 올림.

jeonyh   16-07-15 05:40
안녕하십니까~
수라네농장 사장님..
수년째 지인으로부터 매년 여름이면 처음 들어보는 이상한 이름의 닭을 선물받아 먹었어요.
그래서 저도 올해는 우리 회사의 직원도 명품닭이라는 닛시꼬꼬 한 번 맛보게 해주었습니다.
거의 마감 며칠 앞두고 단체 선물을 주문했음에도 농장 여사장님의 친절한 응대가 참 마음에 와닿더라군요.
선물받은 직원들과 거래처 손님들의 만족도가 최상이었습니다.

사장님~~ 
저도 사업하는 사람인지라 농장 여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를 보니 대박이 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 그런 서비스 정신이라면 매년 기록을 경신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대박나신거 축하드리면서 저희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전영환..
admin   16-07-16 02:14
jeonyh님^^
반갑습니다~
출하마감일에 주문이 밀려들어 거의 며칠 밤 잠을 못자고 꼬박 새다시피 일을 하니 친절도에서 항상 최고라고 고객님들로부터 칭찬을 받던 저조차도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도 몸이 너무 힘들다보니 무슨 문제가 발생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한숨이 배어나오는 짜증을 어쩌지 못하겠더라구요...
이런 와중에 사장님의 축하 인사와 격려 말씀은 제 기분을 업시키고 남음이 있습니다.

사장님의 축하 인사 정말 고맙습니다~~*
네. 내년에도 늘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품질과 서비스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