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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심으로 돌아가 재 점검해보려 합니다...
  글쓴이 : admin     날짜 : 14-03-11 01:32     조회 : 42488    
고객여러분^^
지난 3월8일 토요일에 올해의 두번째 출하와 배송을 마쳤습니다.
전국적인 조류독감의 여파 속에서도 믿음으로 저희 <닛시꼬꼬>를 주문해 주신
단골고객님, 그리고 첫 주문임에도 친지분들의 추천 말씀만 믿고 또한 신뢰감을
갖고 첫 주문해 주셨던 고객님들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저희 <수라네농장>에선 축산물로 인증 받아야 할 모든 인증을 획득했음을
밝혀 드리옵니다.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 HACCP 축산물안전관리 인증, 경기도 G마크 인증 등 농장에서
취득하여야 할 모든 인증 과정을 거쳤으나, 저희 <수라네농장>의 손을 벗어난
도계, 포장과정은 저희의 관리 권한 밖의 일이었기에, 출하 때 마다 배송까지
늘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켜봐야만 했었습니다.

3월8일 토요일에 배송을 거의 다 마쳤을 시간인 저녁에...
쇼핑몰 오픈 후 아직까지 한번도 일어나지 않았던 배송사고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마니커 포장라인의 실수로 4마리 주문에 3마리만 배송이 간다거나,
혹은 닭 부산물 (닭발, 근위, 닭간)과 함께 주문하였는데, 합계 숫자만 맞추고
내용물이 섞여서 배송되었거나 하는 그런 실수가 가끔씩 발생되곤 했었습니다.
그럴 경우, 저희 <수라네농장>에선 고객님으로부터 컴플레인을 접수하는 즉시
재배송은 해드릴 수 없는지라, 다음 출하시에 100% 무료 재배송을 원칙으로
해왔습니다.
만에 하나, 2마리 주문하였는데 4마리가 배송되기도 했을 때는 당연히 무료로
처리해 드리곤 했었답니다.

그러나, 이번 배송사고의 경우는, ㈜마니커의 포장 검수과정에서 실수가 일어나서
일부 제품이 검수관리가 잘못된 채 그냥 배송된 일이 일어났습니다.
해당 고객님께는 사과와 함께 100% 즉시 환불 조치하여 드렸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일을 계기로 저희 <수라네농장>은 도계, 포장을 의뢰하는 ㈜마니커
본사와 업무 시스템을 정확히 다시 재 점검 해야만 하겠기에…
다음 5월의 출하는 일시적으로 출하할 수 없다는 것을 밝혀 드리는 바입니다.



< 수 라 네 농 장 >        농장지기      김경수 올림.



ps. 혹시 다른 고객님께서도 배송에 문제가 있었다면 즉시 농장으로 연락주세요.
즉시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nahmys   14-06-03 19:26
6월에는 출하가 되는지 궁금해서 메모남깁니다.  수고하세요.
admin   14-06-17 17:51
nahmys님^^
안녕하세요..
저희가 다음 출하는 7월 초복 전에 맞추어 출하 예정입니다.
늘 감사합니다~~~*